KBS2채널 일일연속극 "비밀의 여자" 후속으로 "우아한 제국" 이 찾아옵니다. 서브조연을 많이 했었는데, 이젠 주연으로 찾아오는 김진우 배우님과 한지완 배우님, 그리고 논란을 극복하고 돌아온 이상보 배우님과 자주 열일을 해주시는 손성윤 배우님들이 매일 저녁을 책임집니다. KBS2 저녁일일연속극 "우아한 제국" 편성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정보 : 채널 KBS2 /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50분~ / 첫방송 2023년 8월 7일 월요일
♥ 드라마소개
거대한 힘에 이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 제작진 : 연출 박기호 (미스 몬테크리스토, 미워도 사랑해, 안단테 등) / 극본 한영미
♥ 출연진 : 김진우, 한지완, 강율, 손성윤, 이상보, 남경읍, 김서라, 이미영 외
♥ 기획의도
"아무 잘못도 없는 나를 왜 짓밟아? 짓밟힌 만큼 갚아 줄거야! 아니! 더 잔인하게, 자비 없이 갚아줄 거야! 그게 정의야!"
착하게 열심히 살면 행복해질 줄 알았다!
그게 삶의 공식인 줄 알았고, 삶은 지금껏 그녀에게 정직하게 보답했다!
행복한 가정을 꾸렸고, 치열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명성과 부를 쌓았다.
하지만... 정의는 그녀를 외면했고! 가족은 그녀를 버렸다! 이제 그녀가 선택할 수 있는 건 복수뿐이다!
억울해서 못 견디며 세상이 돼 이 따위냐고 악을 쓰는 모든 이들에게,
정의는 이런 것이라고! 결국 선이 악을 이긴다고!
증명하는 작품이다.
치밀한 두뇌 싸움과 완벽한 반전의 카타르시스를 담은 통쾌한 사이다 복수극이 시작된다!
♥ 등장인물
★ 장기윤 / 서희재 / 신주경
* 장기윤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한 남자. 그러나 실상은 냉혹한 아버지로부터 얻은 마음의 상처와 타고난 야심으로 온 내면이 뒤틀려버린 괴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그 어떤 짓도 서슴지 않는 그에게 유일하게 중요한 것은 바로 자기 자신뿐이다.
아내인 주경은 처음부터 마음에 들지 않았다. 뼛속까지 스며든 자격지심은 똑똑하고 현명한데다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아내를 시기하고 증오하게 했다. 그래도 딸 수아는 소중했지만, 그 소중한 딸마저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몰아붙여야만 직성이 풀렸다.
사랑도 이용 가치가 있을 때만 의미가 있다. 재클린이든 서희재든 그는 언젠 사랑에 앞서 계산기를 두드린다. 그렇게 하나하나, 더 높은 곳을 향해 한발씩 내디딜 때만 해도 미처 알지 못햇다. 그 끝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건 까마득한 절별뿐이라는 걸.
* 서희재
일본명 스즈키 미하루, 개인 자산만 10주에 달한다는 재일교포 대재벌 스즈키 야마토의 외동딸. 고교시절 자신의 뿌리를 찾아 방문한 한국에서 알게 된 주경과는 얼굴도 성품도 취미도 똑 닮아 마치 쌍둥이 같은 친구다.
신주경이 비극적인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에 슬퍼하지만, 신주경의 전남편인 장기윤에게 서로 강력하게 끌린다. 그녀는 장기윤을 흔들고, 장기윤의 가정을 흔들고, 우아한 제국을 흔든다.
치명적인 매력과 두뇌로 장기윤을 사로잡고 업계의 정상에 서야하는 처절한 비밀이 차츰 밝혀지는데...
* 신주경
일이면 일, 살림이면 살림, 뭐든지 척척 해내는 팔방미인.
보는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따뜻한 가슴의 소유자. 보육원 출신이라는 아픈 과거는 그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첫사랑 기윤과의 결혼에 골인하고 예쁜 딸 수아를 낳았을 때만 해도 늘 꿈꾸던 완벽한 가정을 이뤘다고 믿었지만, 그 믿음이 무너져 내리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남편의 외도, 억울한 살인 누명, 이혼... 자신의 모든 것을 차례로 빼앗기고 딸 수아를 찾아오기 위해 다시 힘을 내서 성공을 향해 달린다. 하지만 기윤이 자신을 죽이려는 음모에 동생 예경이가 죽는 비극을 겪게 된 후 복수를 결심한다!
★ 정우혁 / 재클린 테일러(최민하) / 나승필
* 정우혁
그녀가 웃는다. 그녀가 운다. 그녀가 떠난다...
그에게 사랑은 아직 낯설지만, 텅 빈 마음을 가득 채우기에는 충분했다. 아버지 없이 홀로 자신을 키운 엄마의 기대를 저버리는 건 가슴 아프지만 그에게는 거부할 수 없는 꿈과 운명이 기다리고 있었다.
엄마가 그토록 바라는 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고 들어선 배우의 길, 그 서툰 시작의 순간 만난 여자 신주경을 향한 마음은 그 무엇으로도 끌 수 없는 뜨거운 불과 같았다. 가혹한 운명에 주경이 휘말렸을 때도, 뜻하지 않게 그의 가슴을 아프게 할 때도 언제나 그녀의 곁을 지키는 해바라기 같은 남자.
그렇다, 그의 꿈은 죽을 때까지 그녀를 기다리는 남자가 되고 싶은 거다...!!
* 재클린 테일러(최민하)
미국인의 절반이 알 만큼 대단한 재력과 미모의 소유자,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내면에는 오랜 시간 지속된 학대에 비명 지르는 연약한 소녀가 있다. 그러나 누구도 그 사실을 알게 하고 싶지 않다. 그저 당당하고 근사한 외모, 세상이 다 알아주는 명예, 누구도 뺏어 갈 수 없는 재물만이 자신을 지켜주는 갑옷일 뿐이다.
승필이 제안한 복수 계획을 받아들인 이유도 바로 그것이었다. 얼굴도 모르는 언니의 죽음 따위는 그녀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었다. 자신을 지켜줄 또 하나의 막강한 갑옷을 두르는 것, 바로 우아한 제국을 손에 넣는 일만이 유일한 목적이 된다.
그러나 왜일까. 자신이 갖고 놀아야 할 장기판의 말이 자꾸만 제 마음속으로 들어오는 건. 아니, 이런 건 내 계획에 없었거든?
* 나승필
복수심 하나로 비참한 운명을 묵묵히 견뎌내는 남자. 진심으로 사랑한 은하가 기윤의 손에 처참하게 죽임을 당했을 때 피맻힌 원한을 풀어줄 복수를 계획했다. 미국으로 건너가 은하의 동생 재클린을 복수에 끌어들이는 데 성공하지만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는 재클린 때문에 속이 탄다.
무엇이 잘못된 걸까. 기윤에 대한 복수심에 망설임 따위는 없었지만, 그 과정에서 주경이 겪는 고통은 차마 외면할 수 없었다. 죄책감일 수도 동정심일 수도 있다. 아니면 운명일지도. 결국 주경의 복수를 돕고 그녀에게 새로운 삶을 만들어주는 건 그가 걸어야 할 또 다른 길이었다.
★ 기윤네 사람들 (장창성 / 홍혜림 / 장수아)
★ 우혁네 사람들 (정준희 / 정수호)
★ 영란 집 사람들 (우영란 / 양희찬 / 현타(양빛나) )
★ 우아한제국 사람들 (오나희 / 윤지태 / 조문창 본부장 / 지호석 실장 / 탁성구)
★ NA엔터테인먼트 사람들 (황성일 / 신예경 / 봉미례 / 기태평)
여자주인공은 1인 2역으로 색다른 연기를 보여줄 듯 하고,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2023년 8월 7일 새롭게 시작될 KBS2 저녁일일연속극 "우아한 제국" 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시작합니다!
* 사진과 내용은 드라마 공식홈페이지에서 출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Touch 드라마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사형투표 <방송정보> (1) | 2023.08.09 |
---|---|
남남<7회> (0) | 2023.08.08 |
소용없어 거짓말 <방송정보> (1) | 2023.08.04 |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 <드라마정보> (0) | 2023.07.31 |
남남 <3회> (0) | 2023.07.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