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ch 드라마 & 영화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드라마정보>

by 장's touch 2024. 3. 15.
반응형

김하늘 배우님이 여성 히어로가 되어 찾아옵니다. '환상연가' 의 후속작으로 KBS2 새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가 2024년 3월 18일 월요일부터 방송예정인데요. 편성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정보 : 채널KBS2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 첫방송 2024년 3월 18일 월요일

♥ 드라마소개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

♥ 제작진 : 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출연진 : 김하늘, 연우진, 장승조, 정웅인, 윤제문, 한채아, 정인기, 김민재, 박형수 외

 

♥ 기획의도

1. 시청자 대신 나쁜 놈들 멱살 잡아주는 여성 히어로의 등장.

뉴스 속,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범죄자들을 볼 때마다 멱살 잡고 싶은 심정을 누구나 느껴봤을 것이다.

이를 용감하게 실행에 옮긴 자가 있으니.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멱살 한번 잡힙시다' 시사프로에서 특종을 터트리는 기자, 서정원. 나쁜 놈들의 죄를 밝혀내는 사이다 고발과 함께 더 강하게 뻗어나가는 주인공의 욕망을 통해 강렬한 희열과 대리만족을 주고자 한다.

2. 죽을 만큼 황홀하다가도 죽일 만큼 증오스러운 아찔한 감정, 사랑.

누구나 사랑에 빠졌을 땐, 마냥 영원할 거라 착각한다. 사랑이 끝나면, 다신 사랑하지 못할 거라고 또 착각한다.

사랑 때문에 괴롭고 아프지만, 사랑 때문에 위로받고, 극복해 결국 서로를 구원하는 두 남녀의 감정적인 격변을 통해 사랑은 이루고 싶은 위대한 가치임을 증명하고자 한다.

3. 모든 게 완벽했다. 그 날이 오기 전까지.

잘 나가는 커리어에 재벌 소설가와의 달콤한 신혼생활까지. 어느 날, 인생의 최정점에서 삶이 연쇄적으로 무너지기 시작한다. 목격자에서 용의자로. 워너비에서 가십거리로. 남편을 향한 믿음에서 배신으로.

선과 악, 참과 거짓이 뒤섞인 혼돈에 휘말린 그녀는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살아남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여야 한다. 소설가 남편과 전 연인이었던 형사. 세 남녀의 내밀하고 진한 관계성을 통해 숨겨진 내막을 흥미진진하게 파헤치고자 한다.

4. 마지막 순간에 진정으로 멱살을 잡아야 할 자는 누구인가.

모두가 행복한 삶을 꿈꾸고 원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들과, 모두가 의심스러운 막막한 현실 속에서도 뒷걸음질 치지 않고 뚜벅뚜벅 전진하는 여정으로 하여금 쓰라리지만 긴 여운을 남기려 한다. 결국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기에. 또한 세상은 누군가의 멱살을 잡고 싶은 순간보다 누군가의 손을 잡아주고 싶은 순간이 더 의미있고 소중하기에.

♥ 인물관계도

♥ 인물소개

★ 서정원 / 김태헌 / 설우재

* 서정원

'프로멱살러' 라는 수식어를 가진 KBM 방송국의 기자.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만든 '멱살 한번 잡힙시다' 프로가 선풍적인 화제를 얻어 그야말로 '대박' 터진 인생이 된다.

대중의 분노를 산 인물을 취재한 후, 사이다 발언을 날리며 승승장구한다.

그러던 중,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인생이 걷잡을 수 없이 추락하고, 그 상태로 절대 만나고 싶지 않았던 김태헌 형사와 재회하게 된다.

* 김태헌

강하경찰서 강력1팀 경위.

누구보다 빨리 달리고, 누구랑 싸워도 지지 않는 몸놀림 덕분에 경찰대로 갔고, 강력팀 형사가 되었다. 하기 싫은 건 죽어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건 꼭 해내야 직성이 풀리는 마이웨이.

말은 한량처럼 설렁거리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행동파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나쁜 놈들을 잡던 중, 서정원을 다시 만나게 되고 깊은 혼란에 빠진다.

* 설우재

유명 소설가이자, 재벌 2세이자, 정원의 남편.

경영보단 예술이 적성에 맞아 기업을 물려받지 않고 소설가로 활동 중.

꾸준히 발표한 미스터리 장르의 작품이 연달아 히트쳐 유명인이 됐다.

무진그룹의 회장인 아버지와는 원래 불편한 사이였으나, 반대를 무릅쓰고 정원과 결혼하면서 더 사이가 틀어졌다. 아내 정원에게 모든 걸 줄 수 있는 로맨티스트지만, 내면 깊은 곳에 감춰둔 상처가 있다.

★ 설판호 / 모형택 / 유윤영

★ 방송국 사람들 (강인한 / 주영석 / 노지호 / 양애나 / 이바른)

★ 경찰서 사람들 (오명수 / 정팀장)

★ 제우스 / 공준호 / 모수린 / 차은새 / 최실장 / 송효성 

 

그냥 멜로가 아닌 멜로 추적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이런 드라마는 나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하면서 보니까 시간이 금방 갑니다. 특히 이번에는 '제우스' 라는 미스터리한 인물이 나오는데, 그 배역이 누구인지도 나와있지 않아 궁금증을 더해갑니다. '환상연가' 의 바톤을 이어받을 KBS2새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는 2024년 3월 18일 월요일에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김하늘 배우님과 연우진 배우님, 그리고 장승조 배우님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

 

* 사진과 내용은 드라마 공식홈페이지에서 출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Touch 드라마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드 <방송정보>  (3) 2024.03.25
미녀와 순정남 <방송정보>  (2) 2024.03.23
끝내주는 해결사 <11회>  (0) 2024.03.13
야한(夜限) 사진관 <방송정보>  (0) 2024.03.10
눈물의 여왕 <방송정보>  (2) 2024.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