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ch 드라마 & 영화

하이드 <방송정보>

by 장's touch 2024. 3. 25.
반응형

힐링을 선사했던 "닥터슬럼프" 의 후속작으로 미스터리 추적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믿고 보는 배우 이보영님과 '이무생로랑' 이라 불리운 이무생 배우님과 이청아 배우님, 그리고 '일타스캔들' 의 이민재 배우님이 합을 맞추었습니다. 특히 이보영 배우님을 믿고 보는 시청자들이 많아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JTBC새토일드라마 "하이드" 편성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정보 : 쿠팡플레이 토,일 오후 10시~ / JTBC 토,일 오후 10시 30분~ / 첫방송 2024년 3월 23일 토요일 / 12부작

♥ 원작드라마 : 악몽의 수요일 시즌3 / 2020년 방영 / 영국드라마

♥ 드라마소개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 제작진 : 연출 김동휘 (조선로코 녹두전 등)/ 극본 이희수, 최아율 외

♥ 출연진 :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외

♥ 기획의도

일과 사랑, 완벽한 삶이 무엇이냐 묻거든 모두들 나문영을 가리키리라.

아버지가 사라졌다.

20년이 지나, 남편도 사라졌다.

하나둘 드러나는 음모와 비밀.

봉인된 진실을 마주한 문영은 선택의 갈림길에 선다.

도망쳐야 할까, 아니면 맞서 싸워야 할까.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나문영 / 차성재 / 하연주 / 도진우

* 나문영

법률 상담보다 이웃과 육아 품앗이가 더 익숙해진 전 검사, 현 주부.

차웅법무법인은 성재에게 맡기고 현재는 딸 봄이에게 충실하는 중이다.

서울지검 근무 시절 별명은 '칼잡이 울버린'.

어린 여검사라고 만만히 보는 범죄자들에게 칼을 빼들 듯, 자근자근 썰어 무장해제 시킨다고 해서 생긴 독기 어린 별명이었다. 건드리기만 해보라며 세상을 향해 날을 세웠던 시절이었다. 그런 문영에게도 사랑은 찾아왔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힘겹게 홀로서기를 한 문영에게 손을 내밀어 준 성재.

따뜻하고 풍족하게 자라 그늘 하나 없는 그를 보면 부러움과 동시에 그들만의 성채에 입성하고 싶다는 소망이 들곤 했다.

가족이 생기고 행복하고 따뜻한 삶이 시작되자 문영의 칼 날도 조금씩 무뎌진다.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지기 전까진.

그렇게 문명이 또 다시 외로운 '울버린' 이 되어 성재의 흔적을 쫓기 시작한다.

* 차성재

문영의 남편이자 봄이의 아빠.

해전 지역 유지의 아들로 태어나 유복하게 자라났다.

한없이 자상하면서도 적당히 뺀질거릴 줄도 아는 남편, 아무리 바빠도 딸의 잠자리는 꼭 본인 손으로 챙겨주는 빨바보 아빠다. 고교 시절, 아버지를 잃고 빚쟁이에게 쫓기던 문영은 지켜주고 싶은 그의 첫사랑이었다.

사랑을 쫓아 S대 법대에 진학하며 부모의 자랑이 되었다.

문영만 바라보고 달려온 삶에 하나의 마침표를 찍고 나자 다른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성재의 마음 안에 숨겨져 있던 것이었을가? 혹은 잘나가는 아내와 자신을 비교하며 생긴 그늘이었을까?

문영을 설득해 해전시로 내려온 성재. 가족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은 성재가 아버지의 로펌을 물려받으려고 내려온 줄로 알고 있지만, '진실은 달랐다'

* 하연주

문영의 옆집에 살고 있다.

최회장을 깍듯이 모시는 그녀를 보고 동네 사람들은 어떤 이는 늙은 아버지 병수발을 하는 효녀라 생각했고 어떤 이는 돈 많은 노인네 꼬드긴 꽃뱀이라 여겼다.

자택에서 베이커리와 쿠킹 클래스 강의를 운영 중.

봄이도 수강생 중 한 명이다.

봄이는 종종 '선생님에겐 달콤한 냄새가 난다' 며 좋아한다.

바쁜 문영 대신 종종 봄이를 픽업해주거나 반찬을 나눠주며 육아 품앗이를 충실히 실천 중이다.

성재의 실종사건으로 고군분투하는 문영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는 그녀는 달콤하고 친절한 이웃이다.

* 도진우

큰 키에 말도, 표정도, 세상사에 관심도 없다.

기억이 존재하던 순간부터 고아원에 있었다. 깡마른 갓난아이가 보육원 문 앞에 버려져 울고 있었다나.

상처받지 않으려 무뚝뚝함과 무심함을 외피에 두르고 있지만, 사실 속정은 깊어 한번 마음을 준 사람들이 곤경에 처하면 끝까지 도우려 한다.

첫사랑을 구하려다 살인을 저질러, 폭행치사 전과 1범이라는 낙인을 단 것도, 출소 후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 준 황태수를 끝까지 찾으려는 것도, 왠지 자신과 비슷한 상처를 가진 듯 보이는 문영을 외면하지 못하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성재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문영만큼 분노하고 믿을 수 없었다.

그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나를 위해.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 마강 (홍서준) / 최회장 (박지일) / 주신화 (김국희) / 백경위 (김상호)

 

* 마강 - 금강기업 부장

* 최회장 - 대기업 회장

* 주신화  - 문영의 친구, 검사

* 백 경위 - 형사

★ 차봄 (조은솔) / 차성재의 모 (남기애)  / 마강의 비서 (김민)

* 차봄 - 문영과 성재의 딸

 

벌써 1회와 2회가 진행되었고, 사건의 시작인 남편 '차성재' 가 연락두절이 되다가 결국 불에 탄 차 안에서 발견이 되었고, 2회에서는 '차성재' 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도진우' 를 사냥총으로 쏘며 엔딩을 맞이했습니다. 과연 사라진 남편, 죽어서 돌아온 남편 '차성재' 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이무생로랑' 이무생 배우님이 이렇게 1회만에 죽었다면 말이 안 되긴 합니다.... 
JTBC 새토일드라마 "하이드" 는 토요일, 일요일 쿠팡플레이에서는 오후 10시, JTBC에서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면 본방을 놓치셨다면 본방이 끝난 직후 채널 JTBC2 에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 사진과 내용은 드라마 공식홈페이지, 그리고 나무위키에서 출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