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ch 드라마 & 영화

환상연가 <들어가기>

by 장's touch 2024. 1. 4.
반응형

귀여운 "혼례대첩" 커플이 가고, 이중인격을 가진 왕자의 사랑과 집착의 판타지 사극 로맨스 "환상연가" 가 찾아옵니다. KBS2 채널의 새로운 월화드라마인데요, 그룹 워너원의 멤버이지만 '약한 영웅' 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박지훈 배우님이 상반된 인격이 되고,  영화배우 홍예지 님이 상대배우 역을 맡았습니다.

KBS2새월화드라마 "환상연가" 편성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정보 : 채널 KBS2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 첫방송 2024년 1월 2일 화요일 / 16부작

♥ 드라마소개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 원작 : 웹툰 환상연가 (네이버웹툰 / 반지운 작)

♥ 제작진 : 연출 이정섭(달리와 감자탕, 7일의 왕비 등) / 극본 윤경아

♥ 출연진 : 박지훈, 홍예지, 황희, 지우, 김태우, 우희진 외

♥ 기획의도

이것은 지독한 사랑과 성장에 관한 이야기다.

어린 시절 생긴 마음속 상처를 안고 고통의 미로를 헤매다 

한 여인을 진정으로 사랑하게 되면서 살아야 할 이유를 찾게 되는 남자.

한 여인에게 자리 잡은 사랑이 처절한 질투와 지독한 집착으로 변질된 줄도 모른 채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라 믿는 남자.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두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한다.

두 남자는 각자의 방식으로 여자를 사랑하며 경쟁하지만, 둘의 사랑은 결코 공존할 수 없다.

그들은 하나의 육신 안에 깃든 서로 다른 인격이기에.

결국 모두를 파멸로 이끄는 감정을 사랑이라 할 수 있는가? 그래도 사랑했기에 용서받을 수 있는가?

먼 훗날 그 사랑이 아름다웠다고 회고할 수 있는가?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 사조 헌과 악희.

그들을 사랑했고 사랑받았지만,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여자 연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에 관해 묻는다.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사조 현 / 악희

* 사조 현

외모는 비주얼 센터, 두뇌는 최후의 1인 감이다. 타고난 미적 감각을 지녔으며, 의복을 만드는 데 재능이 있다.

어린 시절 아버지 사조 승으로부터 받은 마음의 상처가 아물지 못했다. 참고 살면 병이 든다는 말은 틀린 구석이 하나도 없었다. 절망 속에 생겨난 두 번째 인격 '악희' 를 혐오하며 죽지 못해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여인을 만나게 된다. 악희의 여인인 연월을... 할 수만 있다면, 이 여인과 손을 잡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 그녀가 다치게 두지 않을 것이다. 떠나게 두지 않을 것이다. 무너져 가던 현의 삶에 월은 유일한 목적이 되었다.

* 악희

제멋대로다, 퇴폐적이다, 위험하다, 위험하다, 위험하다!

가만히 있어도 수컷의 매력이 철철 흘러넘치는 사내. 하지만 입만 열면 품위 따위 개나 줘 버린 돌직구 멘트들이 우르르 쏟아진다. 

꿈에 그리던 연월을 만났다. 지독하게 사랑하는 연월을. 그녀가 오직 저만을 마음에 품었다 생각했는데... 사조 현과 밤거리를 걷고, 손을 잡고, 입을 맞추는 연월을 지켜보는게 끔찍하다. 사조 현을 죽여 버릴 것이다. 그래서 이 몸의 주인이 될 것이다. 다시는 월과의 사랑을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 연월 / 사조 융 / 금화 / 사조 승

 * 연월

멸문지화한 연씨 왕조의 유일한 후손이자, 연풍학 장군의 외동딸.

햇살처럼 맑은 미소에 한 번,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검술에 또 한 번. 남성들의 마음을 각기 다른 방법으로 심쿵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이다. 가문을 잃고, 자객 집단 바람칼의 단원 '계라' 로 살아왔다.

그런데 이번엔 기억을 잃고, 태자의 후궁 '은효비' 로 살아가야 한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혼란에 혼란을 더하는 일상보다 견디기 어려운 것은 날카롭게 날을 세웠다가 어느 순간에는 한없이 애틋해지는 사조 현이다. 현의 진짜 모습은 무엇일까... 왜 그에게 자꾸만 알 수 없는 연민을 느끼는 것일까...

* 사조 융

사조 승의 서자이자, 사조 현의 배다른 형...? 으로 알려져 있다.

따뜻한 감성으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궁궐 대표 스윗 가이. 사람 좋은 미소가 기본값이요, 웃을 때면 반쯤 휘는 눈은 보너스라 하겠다. 욕심 없는 현이 싫었다. 적자로 태어나 당연한 것을 누리는 여유를 증오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뒤틀린 욕망. 그것을 숨기느라 입꼬리를 올렸다.

자신의 분노가, 사조 승에게 인정받지 못한 한에서 비롯된 것인지, 아사태의 왕이 되려는 야망에서 비롯된 것인지 깨닫지 못한 채, 그는 폭주하기 시작한다. 이제 더 이상 거짓 미소 따위는 흘리지 않아도 된다.

* 금화

사조 현의 정실부인이자, 대상서 진무달의 딸.

왕이 되고 싶었지만, 왕조가 아니었기에 왕비라도 되겠다 결심했다. 오래전부터 자신을 짝사랑해 오던 지전서를 이용해서라도. 사조 현의 정실부인은 저인데, 왜 불구덩이에 뛰어든 것처럼 불안한것일까. 죽으란 법은 없다더니, 금화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이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기적을 만들면 되는 것이다.

* 사조 승

연씨 왕조를 몰아내고 반정으로 왕위에 올랐다. 탐욕과 야망으로 모든 것을 얻었으나, 그 이면을 알지 못했다.

지나침은 늘 화를 불러온다는 것을. 고통을 잊기 위해 더욱더 잔인하고, 방탕한 폭군이 되었다. 하지만 "아버지가 부끄러워요." 라고 외치던 어린 아들의 말이, 홀로 어른이 되어버린 사조 현이 가슴속에 박혀 그를 괴롭혔다. 어디서부터 잘못되었을까...

★ 청명비 / 진무달 / 충타

* 청명비

사조 승이 거느린 수십 명의 후궁 중 유일하게 '비'의 품계를 받은 여인이다.

시샘 많고 표독스러운 듯하지만, 곧잘 제 꾀에 걸려 넘어지는 귀여운 허당. 야망도 욕심도 질투도 많은 그녀의 최고 자랑은 아들 사조 융이다. 융이 왕이 되지 못하는 것이, 그가 사조 승의 서자라는 사실이 천추의 한일 뿐인 어머니다.

* 진무달

조정을 손에 쥐고 흔들며 반푼이 사위 사조 현이 왕위에 오를 날만을 기다린다. 사조 현의 마음 하나 사로잡지 못하는 딸 채련이 못마땅하기만 하다. 사조 현이 더 이상 좋은 패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자, 재빠르게 사조 융과 손을 잡는다. 그에겐 사조 융도 수단일 뿐, 남몰래 진씨 가문의 시대가 열리기를 꿈꾼다.

* 충타

계산적인 야망가 남충타와 색욕이 가득한 사랑꾼 여충타가 주로 발현된다. 하루빨리 복권외어 천계 무당 협회로 돌아가는 것이 목표였는데... 악희로도 모자가 이제는 사조 융까지 자신을 가만두지 않는다. 큰일 났다! 이대로 가다간, 복권은 커녕 육신이 사라져 버릴지도 모르겠다.

★ 사조 현의 사람들 (능내관 / 지전서)

★ 연월의 사람들 (양재이 / 하랑 / 홍군 / 연풍학 / 은미소)

★ 조정 사람들 (재무상서 / 형판상서 / 병관상서)

★ 기출 / 노리사 

 

사조 현과 악희가 상반된 인격을 가진 이야기. 몇 해 전 지성 배우님과 황정음 배우님이 열연을 펼쳤던 '킬미힐미' 가 생각이 납니다. 그 때는 아마도, 7개의 인격이 있어서 지성 배우님의 연기가 대단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등장인물을 소개하면서 보니 사조 현은 정실부인이 있는데도 다른 여인을 사랑하게 되나 봅니다. 아마 원치않는 결혼을 했던 거겠죠. 
중견배우분들은 물론 조한준 배우님이나 이지훈 배우님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KBS2 새월화드라마 "환상연가" 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만나볼수 있고, 본방을 놓치셨다면 본방이후 'KBS드라마' 채널에서 곧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사진과 내용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Touch 드라마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에 피는 꽃 <들어가기>  (3) 2024.01.12
나의 해피엔드 <2회>  (2) 2024.01.07
나의 해피엔드 <1회 - 첫방송>  (2) 2024.01.01
나의 해피엔드 <들어가기>  (1) 2023.12.29
오늘도 사랑스럽개 <10회>  (2) 2023.12.29

댓글